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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관절건강을 위한 좋은 방법들 소개
날짜 24-01-06 이름 관절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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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관절건강에 도움이 되는 방법들

1. 계속 움직여요

관절염을 앓고 있는 많은 사람들은 통증을 증가 시키거나 관절을 손상시킬 것을 두려워하여 정기적인 신체 활동이나 운동에 저항합니다. 몸은 움직이기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관절은 움직임을 허용합니다.

실제로, 움직임은 관절의 뻣뻣함을 완화하고, 관절 통증을 줄이고, 관절을 둘러싼 근육을 강화시키고,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혜택은 현실적이므로 계속 이동하십시오!

관절을 보호하세요

관절염을 앓고 있는 모든 사람들, 특히 관절을 보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절 보호 원칙의 목표는 통증을 줄이고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 또는 부담을 줄이는 것입니다.


2. 기억하십시오

통증 신호에주의를 기울여 관절에 스트레스를 주거나 통증을 증가시키는 활동을 피하십시오. 적절한 신체 역학에주의를 기울여 균형 잡힌 활동과 휴식; 활동을 과용하지 마십시오.사용 가능한 보조 장치 또는 이동 보조 장치를 확인하십시오.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십시오.


3. 이상적인 체중을 유지하세요

최적의 관절 건강과 관련해선 이상적인 체중 유지가 필요합니다. 과도한 체중을 운반하면 관절, 특히 체중이 많은 관절에 스트레스가 더합니다. 체중 감량으로 무릎 골관절염과 관련된 무릎 통증과 기능, 뻣뻣함이 현저하게 감소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4. 낮은 효과를 발휘하세요

규칙적인 신체 활동과 운동의 바람직한 이점은 고강도 운동 중에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부드러운 유형의 운동인 저충격 운동으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관절염 재단 (Arthritis Foundation)에 따르면 관절에 더 쉬운 영향을 미치지 않는 운동에는 수영과 같은 수중 스포츠, 골프와 같은 사교 스포츠, 걷기 및 자전거 타기가 포함됩니다.


5. 근육을 강화하세요

우리의 관절을 지탱하는 근육은 최대한 강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근육 강화 운동을 하면 근육을 유지하거나 개선하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강화 요법의 일환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운동 속도를 조절하고 무리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적절한 근육 훈련을 통해 관절의 안정성을 향상시키고 통증을 줄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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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다양한 운동을 시도해 보세요

관절염은 특징적으로 제한된 운동 범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운동 범위를 유지하거나 개선하려면 일상적으로 각 관절을 전체 운동 범위에 넣을 필요가 있습니다.

각 관절을 확장, 구부리거나 회전합니다. 운동 범위 운동은 유연성을 향상시키고, 뻣뻣함과 통증을 완화하고, 관절을 기능적으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7. 항염소 다이어트를 먹으세요

염증을 줄이는 것은 관절염 증상을 억제하고 전반적인 관절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소염식이 요법은 염증을 증가시키는 음식을 피하면서 염증을 감소시키는 음식을 더 많이 포함합니다. 많은 소식통에 따르면, 지중해 식단은 염증을 억제하는 데 좋은 선택입니다.4

당뇨병과 지중해 식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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